금요일쯤 아침 출근길에 마다 들었던 김영철의 파워 FM에서 철업디~가 새로운 노래를 들고 나왔습니다. 평소에 출근길마다 듣던 아침 라디오인데 그전 홍진영 씨와 했던 "따르릉" 말고 새로운 노래 신호등은 바다 씨가 이곡을 작사하셨다고 하셨는데요. 김영철의 파워 FM 11월 22일 금요일에 게스트로도 바다 씨가 나왔는데 하루 종일 신호등 이야기만.....
김영철의 파워 FM&따르릉&신호등 노래
김영철 씨는 트로트 계열 노래가 이곡이 처음 곡이 아닙니다. 먼저 이곡의 첫 주자로 뽑자면 홍진영 씨와 맞춘 노래 "따르릉"입니다. 홍진영씨가 작곡, 작사를 맡아서 해서 김영철 씨와 함께 했습니다. EDM 노래로 후렴구와 따르릉따르릉~하는 이부분이 좋아서 모든 사람들이 따라 불렀던 노래여서 히트를 꾀 했습니다.
갑자기 옛날에 밀던 슈퍼파월 노래도 갑자기 기억이 납니다. 개그맨에서 원래 아침에 새벽에 영어방송으로 하시다가 시간 때가 바뀌면서 출근시간에 방송하게 되셨죠. 그리고 영어 하는 개그맨이라고 중간에 타일러와 함께 하는 영어 표현 방식도 가르쳐 주는 코너 진행 중입니다.
영어 하는 개그맨에서 따르릉으로 홍진영 씨와 콜라보해서 노래를 발표했고 이번에는 바다 씨 작곡에 신호등이라는 노래로 찾아왔습니다. 아침마다 중간중간 홍보성 노래를....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11월 22일 금요일 김영철의 파워 FM에서 바다 씨가 출연하면서 본격적 공격으로??? 신호등 노래를 작사한 이유랑 바다씨의 인생을 신호등 색깔로 표현 하셨습니다. 근데 그아침출근에 바다씨의 엄청난 에너지양으로 철업디를 완전 얌전하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아~ 정말 이날 라디오 들었는데 출근하는데 에너지 팍팍 받았습니다. 그리고 신호등 노래 탄생 비화가 바다씨가 어느 날 그냥 신호등을 보고 있다가 저런 신호가 사랑을 하는데 신호랑 같다고 느껴서 노래를 만들었다고 말했는데요.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신호등 노래를 들어봤는데 김영철 씨는 개그맨이라서 그런지 그런 느낌의 노래가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지금 노래 차트에 꾀 순위가 올라가고 있다고 합니다. 신호등이라는 노래를 유튜브로 찾아봤는데 출연진들을 보는 순간 서프라이즈 보는 줄 알았습니다. 서프라이즈 배우들이 나와서 웃겼습니다. 이번 노래도 따르릉만큼 히트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최근 히트 중에 영화 퍼펙트맨에서도 조진웅 씨가 마지막에서 차 타고 가면서 친구를 놀린다고 죽은 척을 하다가 갑자기 영웅본색 OST "당년정"을 부르는데 이거 철업디가 8시에 되면 맨날 이 노래 부르면서 중독시켰죠. "릉삼시~~~"
이리저리 말하다 보니 말이 길어졌습니다. 어쨌든 이번 신호등 노래도 대박 나시길 바라고 출근길에 김영철의 파워 FM 잘 보고 있습니다. 노래도 잘되고 방송도 앞으로 잘 듣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