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도 리니지 w 하고 계시나요?
저는 요즘도 소소하게 즐기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출석 체크만 하신 분들이라면 저만큼 스펙은 가졌을 꺼라 생각합니다.
최근 근황
최근에 기란 업데이트로 인해서 새로운 퀘스트가 추가되면서 메인 퀘스트만 진행하셔도 레벨 50 때에서는 2~3 업 정도는 기본적으로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의 스펙이면 퀘스트가 진행하고 50 레벨 초반이면 쉽지 않습니다. 50레벨 후반 정도에서 퀘스트 진행이 가능하고 아이템은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는 파템 정도로 가능합니다.
요정 50~60 레벨 사냥터
50~60까지는 기본 적으로 아덴 월드 거울의 숲 되살아난 무덤에서 자사 하고 빛과 어둠에서 모니터링하시면서 레벨 업하시면 됩니다.
몽환의 섬과 중간에 이벤트 던전들 돌아 주시면 60까지는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60 레벨 사냥터
60 레벨 정도 제 스펙 요정 기준으로 124방 8 달장, 7엘름, 5 해골 망토, 7 신관의 로브, 3 리자드맨 장갑, 5 민첩의 부츠, 필중의 목걸이, 5 오우거의 각반, 용기 벨트, 쌍 민첩의 반지 정도 끼고 있습니다.
거의 이벤트와 출석 체크 때 받은 축주문서와 희귀 방어구 만으로도 충분히 만드실 수 있는 스펙입니다. 영변 영인도 갖고 있는데 이것도 리니지 w 자체에서 하는 이벤트 방송 때 접속해서 받은 변카와 마법인형 카드로 합성 또는 주는 카드로만 뽑았습니다.
이렇게 저 정도 스펙 되시면 기본적으로 용계 3층 올나잇 자사 가능하시고 잘 때는 거기서 돌리고 기본적으로 평소 때는 아덴 월드 인장 퀘 5개 정도 진행하시고 몽섬 이벤트 던전 중간에 파티던전 그리고 시간 남으시면 명예 코인 던전이나 모니터링 가능한 용계 4층 정도가 되겠습니다.
여기에 필수 요소라고 까지 해야 되나 생각되긴 하지만은 마법사 연구소에 있는 체력 물약 코어 7일짜리는 우호도 3단계는 무조건 뚫어서 주홍이 사용하라고 추천합니다.
사실 7일짜리 코어가 인장 10000개 정도 하는데 일주일 인장 퀘만 중간에 끼워주시면 충분히 공짜로 계속 사용하는 부분이기에 인장 퀘는 중간에 필수 적으로 하셔야 합니다.
일단 주홍이를 사용하게 되면 약간 힘드신 스펙 구간의 사냥터도 사냥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수라고 생각되고 더 많이 남으시는 분들은 최근 기란 마을에 인장 상인중에 탈리스만 조각을 파는 상인이 있습니다.
그것까지 사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정리하자면
60 사냥터
잠잘 때 용의 계곡 3층 , 빛과 그림자, 용의 계곡 입구 까지가능
모니터링 가능시 용의 계곡 4층 , 마녀의 오두막, 공허의 균열 월드 던전 정도 하시면 됩니다.
오늘 이렇게 요정 레벨 60 사냥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전히 말 많은 리니지 w이지만 심심하게 재미 삼아 즐기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적당히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