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남주리 역을 맡은 박규영 씨입니다.
본명은 박규영
나이: 1993년 7월27일 올해 26세입니다.
키: 176cm
몸무게 : 49kg
학력: 연세대 의류환경학과
박규영 씨는 대학생활중 표지 모델로 나간 후에 jyp에서 신입 배우 연습생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이후 여러 작품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작품 중 인기를 끌었던 작품은 없었지만 꾸준히 연기를 생활을 해왔습니다. 이번에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남주리 역 정신 보건 간호사 역할인데 처음봤는데 매력이 넘쳤습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남주리역 소개를 하면
괜찮은 정신병원의 7년 차 간호사. 강태와는 서울에 있는 한 정신요양원에서 1년 가까이 함께 근무했었고, 같은 동향 출신이었기에 꽤 친한 사이. 정말 친해지기 힘든 스타일이라며 다들 혀를 내두르는 강태와 퇴근 후 맥주 한잔 같이 기울이기까지 그녀가 얼마나 공 들이고 애를 태웠는지 아무도 모를 터.
타인에게 워낙 방어적인 강태에게 감히 좋아하는 티도 내지 못하고 전전긍긍하던 어느 날. 문영이 강태 앞에 나타나자 심장이 서늘해진다. 초등학생 시절 아주 잠깐 그녀와 같은 반이었던 주리는 알고 있다. 그녀가 얼마나 섬뜩하고 무서운 아이인지. 어떻게든 강태 곁에서 문영이를 떨어뜨려놔야 하는데.. 맘처럼 잘 되질 않는다.
동화 속에선 착한 주인공이 마녀를 무찌르고 왕자를 차지하던데 현실은 동화처럼 그리 녹록지가 않다. 그렇게 소심한 그녀를 ‘지킬에서 하이드’로 변신하게 만드는 건 바로 술! 알콜이 들어가 이성의 끈을 싹둑 잘라 놓으면 그녀의 숨겨진 또 다른 자아가 튀어나온다.라고 소개되어있습니다.
이전 연기 작품으로는 2016 네이버 TV 여자들은 왜 화를 내는 걸까- 웹드라마, 널 만질 거야-웹드라마 JTBC 솔로몬의 위증
2017 SBS 수상한 파트너 JTBC 마술학교 KBS 드라마 스페셜 - 강덕순 애정 변천사 KBS 드라마 스페셜 - 까까머리의 연애
2017~2018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2018 유튜브 세상 잘 사는 지은 씨 KBS2 추리의 여왕 시즌2 JTBC제 3의 매력 KBS2 KBS 드라마 스페셜 - 참치와 돌고래
2019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SBS 녹두꽃
2020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넷플릭스 스위트홈 방영 예정
녹두꽃에서는 동학농민 항쟁을 주제로 만든 드라마입니다. 조정석, 윤시윤, 한예리, 최무성 씨 등 여러 분들과 함께 했는데 거기서 윤시윤 씨를 흠모했던 역할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여기서 맡은 황명 심이라는 역할은 순수하고 맑은 처녀로 나오며 연애 소설 탐독하여 낭만 사랑이 가득한 인생을 꿈꾸는 황석주의 여동생으로 나옵니다.
앞으로 계속될 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 남주리 역할로 많은 기대와 연기력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토일에 챙겨보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대박 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