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호준 프로필 나이 영화

by ※.. 2020. 6. 20.

1984년생으로 올해 37세로 키는 176cm 67kg이며 연극배우 출신으로 긴 무명시절 끝에 영화 "바람"에서 김영주 역할로 나왔었습니다. 그때 영화 주인공이 아마 인연이 있었을지 모르지만 주인공 정우 씨가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로 당시 경상도 상고 고등학교 생활 진모를 보여줬습니다. 당시 손호준 씨는 김영주라는 역할로 출연했습니다.

이후 다른 영화 작품으로 2008 고死: 피의 중간고사 2009 바람 2010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2014 빅매치 2015 쓰리 썸머 나잇 , 비밀 2017 결혼식 2019 크게 될 놈 등 여러 가지 출연 작품 했지만 뚜렷하게 흥행 작품이 없었습니다.

영화 작품과 함께 드라마도 함께 활동하는데 tvn에 2013년 응답하라 1994로 해태 역을 맡게 됩니다. 여기서 여러 주인공 이 나오는데 영화 바람에서 호흡을 했던 정우 씨도 함께 나오게 됩니다. 당시 고아라 씨가 주인공으로 정우 씨와 유연석 씨 사이에서 갈등을 하게 되는 90년대 배경 드라마입니다.

여기서 해태 역을 맡은 손호준씨는 순천에서 올라온 청년으로 스타일이 있으면서 여자를 꼬시기를 좋아하는 지금의 까불이 스타일로 나오게 됩니다. 나름 드라마 설정에서는 순천에서 큰 버스회사 사장님 아들이란 설정으로 나름 유복하게 나오는 역할로 나옵니다. 

그 후 현재 방송 중인 tvN힐링 예능으로 삼시세끼에 어촌편5에 출연 중입니다. 그전에 최초 어촌 편에서 함께 호흡 맞춘 유예진 씨 차승원 씨와 함께 다시 한번 섬 생활을 시작합니다. 삼시세끼는 예능 편으로 여러 편이 많았는데 그중에서도 저는 어촌 편이 이상하게 재밌었습니다.

삼시세끼에서 손호준 씨는 차승원씨를 도와서 같이 요리 보조 역할로 나오면서 센스 있는 역할로 보좌합니다. 그해 유해진씨는 전설의 물고기 도미를 잡기위해서 매일 채집, 낚시 위주이며 차승원씨는 엄마 역할인 요리를 주로 합니다. 맨 처음 차승원씨가 나올때 누가 요리할 수 있나 생각했지만 차승원씨 의외로 고창편 부터 요리가 남달랐습니다.

선한 이미지에 깔끔한 인상을 주는 손호준씨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