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니]귀멸의칼날 하시비라 이노스케&귀살대&프로필&기술능력 및 움짤!

by ※.. 2019. 12. 31.

하시바라 이노스케

오늘은 귀멸의 칼날에서 귀살대 탄지로 베프중 한 명 하시비라 이노스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하시비라 이노스케 프로필
  2. 하시비라 이노스케 성격 및 과거
  3. 하시비라 이노스케 기술능력 및 움짤

귀멸의 칼날 하시비라이노스케 프로필

나무위키 출처

 

멧돼지 탈을 쓰고 다녀서 그런지 인간이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인간이고 남자아이입니다. 멧돼지 탈을 벗으면 성격과 안 어울리게 완전 눈크고 꽃미남입니다. 그런데 탈을 안 쓰고 나오는 거보다 탈 쓰고 다니는 게 많아서 사람들이 거이 멧돼지라고 생각합니다...

 

 

2. 귀멸의 칼날 하시비라 이노스케 성격 및 과거

 

멧돼지 탈을 쓰고 상채 탈의하고 "저돌 맹진"이라고 말하면서 무식하게 돌진합니다. 근육도 엄청나고 목소리도 굵고 탈을 벗으면 엄청 못생길 꺼라 생각하지만 얼굴 보면 완전 꽃미남입니다. 젠이츠가 귀여우면 이노스케는 예쁜 얼굴에 가깝습니다.

 

성격은 엄청 다혈질이고 무식하고 싸움을 좋아해서 오니고 사람이고 자기보다 강해보이면 다 싸움 걸려고 합니다. 그리고 짐승 같이 산속에서 살아서 촉각이 매우 뛰어나고 힘도 세고 체력이 상당히 좋고 지는 것을 싫어하는 것 같습니다.

 

 

 

의외로 탄지로, 젠이츠와 함께 등꽃 문양이 새겨진 저택에서 휴식을 취할 때 거기 가문에 할머니한테 따뜻한 정을 몽실몽실 느낍니다. 중간 전투 중에도 탄지로한테도 그런 걸 느끼는 걸 보면 자기를 챙겨주고 생각해주면 부끄러워하는 것 같습니다.

 

 

이노스케는 절벽에서 엄마가 미안하다는 말과 함께 갓난아이 때 절벽에서 떨어지게 됩니다. 이후 강물에 운 좋게 빠지면서 멧돼지에 의해서 길러지게 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야생적이고 촉각이 뛰어납니다. 언어는 타카하루의 조부한테 조금씩 배우면서 거기서 잠시 있게 됫을때 배웁니다.

 

그래서 무식하고 말투도 얌전하지 못한 체 살아가지만 탄지로 일행과 함께 다니면서 유대관계가 깊어지고 혼자만 생각했던 이노스케는 탄지로와 젠이츠로 인해 서로 도와주고 동료애를 배운것 같습니다. 이후 나중 상현귀2 도우마랑 싸우게 되는데 그때 절벽에서 자신의 어머니를 죽인 오니와 싸우게 됩니다.

 

3. 귀멸의 칼날 하시비라 이노스케 기술능력 및 움짤

하시비라 이노스케는 다른 애들과 다르게 좋은칼을 줬지만 돌로 때려서 중간에 톱날 같이 홈을 만들고 상대를 찢어 발려서 죽이는 것이 좋다고 하며 이노스케 기술에 성능을 더 해줄 수 있게 칼인듯합니다.

 

전신 호흡 중 이노스케는 스스로 터득할수 있다고 볼 수 있는데 그것은 짐승의 호흡입니다. 독자적으로 쓰고 이것을 누가쓰는 건 아닙니다. 이노스케 순간적으로 찌르고 찢어 발리는 기술이 많은데 파괴력은 엄청 높지만 정확도가 꾀나 떨어집니다. 중요한 것은 무식해서 자신의 죽을 상황이 돼도 싸우려고 합니다.

 

 

 

짐승의 호흡에서 기술로 제1엄니 꿰뚫기, 제2 엄니 가르기, 제3엄니 뜯어 발기기, 제4엄니 갈기갈기 찢기, 제5엄니 마구 찢기, 제6엄니 말뚝 물기, 제7형 공간 식각, 제8엄니 폭렬 맹진, 제9엄니 신 물결 찢기 , 제10 엄니 원전 선아 기술을 사용합니다.

 

제7형 짐승의 호흡 공간 식각으로 인형 조종 오니 찾아내는 장면

제7형 짐승의 호흡 공간 식각

 

 

귀멸의 칼날 하시비라 이노스케&내 생각

귀멸의 칼날 하시비라 이노스케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귀살대 동기 젠이츠, 탄지로가 있는데 젠이츠를 먼저만나게된 탄지로는 도깨비집에서 장구 도깨비를 해치우기 위해서 들어왔다가 이노스케를 만나게 됩니다. 맨처음에는 멧돼지같은게 웃겨서 그 스토리만 출연하는 줄알았는데 계속 나오면서 함께 성장해가는데 정감갑니다.

 

나중에 어떻게 무잔을 죽일지 궁금한데 일단 상현귀와 싸움을 정점으로 이제 무잔이랑 싸우는 중인데 어떻게 될지 어떻이야기를 더 만들지 궁금 합니다. 

귀멸의 칼날에 대해 더 궁금한 포스팅은 아래에서 전 포스팅에 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2019/12/23 - [생활TIP] - [애니]귀멸의칼날 등장인물 주인공 탄지로 움짤&귀멸의 칼날 줄거리&귀멸의칼날공짜보는법!

 

[애니]귀멸의칼날 등장인물 주인공 탄지로 움짤&귀멸의 칼날 줄거리&귀멸의칼날공짜보는법!

오늘은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입니다. 원래 애니를 자주 보는 편은 아닌데 특정 몇 개만 보는데 이번 애니메이션은 멋있고 재밌었습니다. 특정으로 원피스, 블리치, 더 파이팅 이런 류를 봤는데 이것은 블리치처..

dawn-free.tistory.com

2019/12/25 - [생활TIP] - [애니]귀멸의칼날 등장인물 아가츠마 젠이츠 &기술&성격&움짤

 

[애니]귀멸의칼날 등장인물 아가츠마 젠이츠 &기술&성격&움짤

저번 편은 주인공인 탄지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이번에는 귀살대 동기로 번개의 호흡을 쓰는 아가츠마 젠이츠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젠이츠가 귀엽기도 하고 네즈코도 좋아함.. 근데 능력이 어마 무시함 아가..

dawn-free.tistory.com

2019/12/27 - [생활TIP] - [애니]귀멸의 칼날 귀살대 [주(住)]기둥9명&이름&프로필&기술 움짤!!

 

[애니]귀멸의 칼날 귀살대 [주(住)]기둥9명&이름&프로필&기술 움짤!!

위 이미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선스로 배포됩니다. 위 사진은 나무위키 출처입니다. [애니] 귀멸의 칼날 주 9명 &소개 1. 염주 렌고쿠 쿄쥬로 2. 음주 우즈이 텐겐 3. 연주 칸로..

dawn-free.tistory.com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