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니]귀멸의 칼날 귀살대 [주(住)]기둥9명&이름&프로필&기술 움짤!!

by ※.. 2019. 12. 27.

귀살대 주 사진9명

위 이미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2.0 대한민국 라이선스로 배포됩니다.

위 사진은 나무위키 출처입니다.

 

[애니] 귀멸의 칼날 주 9명 &소개

 

1. 염주 

렌고쿠 쿄쥬로

2. 음주

우즈이 텐겐

3. 연주

칸로지 미츠리

4. 암주

히메지마 교메이

5. 하주

토키토 무이치로

6. 사주

이구로 오바나이

7. 수주

토미오카 기유

8. 충주

코쵸우 시노부

9. 풍주

시나즈가와 사네미

 

1. 귀멸의 칼날 귀살대 염주 렌고쿠 쿄주로

염주 렌고쿠 쿄쥬로

 

귀살대 주(기둥)에서 화염의 호흡을 담당하면서 불의 마음을 가진 염주 렌고쿠 쿄주로 입니다. 1기에서는 주들의 기술이 나오지 않고 마지막에 소개 정도만 됩니다. 이후 만화로 기술과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염주 렌고쿠는 초반 얼마안되서 상현귀3 아자카에게 싸우다 죽게 됩니다. 나름 최고 중 한명인데 너무 빨리 죽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염주 렌고쿠 쿄주로의 기술은 1형 부지화, 2형 상승 염천, 4형 성염의 파도, 5형 염호, 9형 연옥 기술들을 사용합니다. 도중 탄지로가 히노카미 카쿠라 호흡에 대해 물어봤지만 자기의 제자가 되면 좀 더 자세히 가르쳐준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상현귀3 아자카에게 죽게 되고 나머지 궁금증은 렌고쿠의 동생과 아버지가 탄지로에게 가르쳐 주게 됩니다.

 

이 편은 무한 열차 편에서 시작되며 1기 애니메이션 끝난 후부터는 상현귀와 주들과 탄지로 동기들과 함께 싸워나갑니다.

 

2. 귀멸의 칼날 귀살대 음주 우즈이 텐겐

음주 우즈이 텐겐

귀살대 주(기둥)에서 화려한 것을 좋아하고 생긴 것부터 화려하게 생긴 음주 우즈이 텐겐 부럽게 부인들도 3명이 됩니다. 부인들은 닌자 계열이고 음주 우즈이 텐겐은 화려하게 싸우는 것을 좋아하며 말투부터 "화려하게~"라는 말을 잘 붙여서 씁니다.

 

나중에 스토리 중 상현귀6 규타로와 싸우게 됩니다. 탄지로,이노스케, 젠이츠, 네즈코 함께 싸워도 안 밀리는 상현귀6 규타로는 동생과 자아가 나눠지면서 여동생과 오빠로 나누어져서 싸웁니다. 엄청 강해서 음주 우즈이 텐겐 조차 죽을뻔했지만 결국 죽기일보직전 까지가서 해치우게 됩니다.

 

음주 우즈이 텐겐의 기술은 소리의 호흡을 쓰게 되며 1형 울림, 4형 향참무간,5형 명현 주주, 기술이 나왔습니다. 부인 3명과 함께 움직이며 잘 훈련된 쥐도 함께 같이 다닙니다.

 

 

 

3. 귀멸의 칼날 귀살대 연주 칸로지 미츠리

연주 칸로지 미츠리

귀살대 주(기둥)에서 연주 칸로지 미츠리는 탄지로도 반할 정도로 상큼발랄 풍부한 몸매를 가졌습니다. 강한남자를 좋아해서 열심히 수련해서 주가 되었고 근육밀도가 일반인 보다 8배나 강해서 힘또한 다릅니다. 고양이를 좋아해서 이노스케의 짐승의 호흡처럼 독자적인 사랑의 호흡을 쓰게 되고 사람들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대장장이 편에서 나오게 되는 연주 칸로지 미츠리는 사랑의 호흡의 기술로 1형 첫사랑의 떨림, 2형 고민하는 사랑, 3형 사랑 고양이 소나기, 5형 흔들리는 연정 흐트러진 손톱, 6형 고양이 발 사랑 바람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연검이 상당히 독특합니다. 마치 무용할 때 쓰는 리본 같이 생겨서 검의 궤적을 알기 어렵고 상당히 다루기 어려운데 칸로지 미츠리의 유연함과 근육 밀도로 엄청난 공속을 가지게 됩니다.

 

4. 귀멸의 칼날 귀살대 암주 히메지마 교메이

암주 히메지마 교메이

 

귀살대 주(기둥)에서 암주 히메지마 교메이는 평소에 염불을 외우고 다니며 염주를 걸고 다닙니다. 사소한것에도 잘울고 자세히보면 맹인입니다. 주들 중에서도 가장 신체가 크고 압도적인 신체능력이 좋습니다.

 

암주 히메지마 교메이는 바위의 호흡을 씁니다. 무기는 반대쪽은 철퇴이며 반대쪽은 도끼입니다. 엄청난 완력으로 그것을 가볍게 컨트롤하며 상현귀1 코구시보와 싸울 때 엄청난 민첩성을 보여줍니다. 상현귀1 코구시보도 300년 만에 강한 검사와 만났다며 칭찬할 정도였습니다. 바위 호흡 기술에 1형 사문암 쌍극, 2형 천문 부수기, 3형 암구의 피부, 4형 유문암 속정, 5형 와륜 형부를 사용합니다.

 

 

 

5. 귀멸의 칼날 귀살대 하주 토키토 무이치로

하주 토키토 무이치로

 

귀살대 주(기둥)에서 하주 토키토 무이치로는 천재 검사 소년으로 나이가 14살밖에 되지 않습니다. 검 잡은 지 두 달 만에 하주가 되어버린 토키토 무이치 입니다. 작중에 과거의 기억이 없기 때문에 기억을 찾아해메고 나리에게 대한 충성심이 강하고 진중한 편입니다. 그리고 최고의 호흡인 해의 호흡의 사용자의 자손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쓰는 호흡은 바람의 호흡의 파생인 안개의 호흡을 사용합니다. 대장장이 마을 편에서 나오고 무이치로는 수련을 위해서 대장장이 마을의 인형사 코테츠에게서 키를 달라고 무력으로 제압해 키를 가져가게 되고 그 키로 움직이는 인형과 함께 수련에 들어갑니다. 수련이 끝난 후에 대장장이 마을에 침투하게 된 상현귀4 한텐구와 싸우게 됩니다.

 

 

 

 

 

 

 

안개의 호흡을 기반으로 하는 1형 승천 멀리 낀 안개, 제2형 여덟 겹 안개, 3형 하산의 물보라, 4형 이류 베기, 5형 하운의 바다, 6형 달의 하소, 7형 아련 기술을 사용합니다.

 

6. 귀멸의 칼날 귀살대  사주 이구로 오바나이

사주 이구로 오바나이

귀살대 주(기둥)에서 사주 이구로 오바나이는 오드아이의 눈을 가지고 있으며 입은 붕대로 감고있으며 백사를 목에 감고 있습니다. 성격이 독설을 날리고 차가운 성격이지만 의외로 동료를 생각하는 마음이 깊습니다.

 

뱀의 호흡을 쓰는 사주 이구로 오바나이는 1형 위이 베기, 2형 협두의 독니,5형 원원장사 기술을 구사합니다. 사주 이구로 오바나이는 여자밖에 태어나지 않는 가문에 370년 만에 태어난 남자입니다. 상현귀4 나키메와 싸울때 냉정한 판단력을 보여줍니다. 상현귀4 나키메는 소리로 방을 바꾸고 근접 공격을 하지 못하게 장기전으로 사주와 연주의 발을 묶어서 오니 대장인 키부츠지 무잔의 명령을 받듭니다.

 

 

 

 

7. 귀멸의 칼날 귀살대 수주 토미오카 기유

수주 토미오카 기유

귀살대 주(기둥)에서 수주 토미오카 기유는 1화에서 탄지로와의 인연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네즈코를 죽일수도 있었지만 탄지로가 네즈코를 아끼는 모습을 보고 연정을 느껴서 탄지로를 귀살대에 가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 인물입니다. 자기도 과거에 누나가 탄지로 가족들처럼 오니에게 죽임을 당했고 거기서 그것 때문에 네즈코를 지켜보면서 살려준게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사비토와의 인연은 탄지로와 같습니다. 사비토는 기유와 귀살대 시험에서 만나게 되었고 사비토외 전원이 합격을 하게 되는데 사비토가 자기 때문에 죽어서 실력이 뛰어난 사비토가 살았다면 자기보다 훨씬 잘했을 거라고 생각하며 안타까워했습니다.

 

물의 수주답게 물의 호흡을 씁니다. 이미 물의 형은 탄지로가 사용하면서 10형까지 나오는데 11형부터는 기유 자신이 만든 형으로 탄지로는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하현귀 루이와 싸울 때 11형 잔잔한 물결을 쓰는데 정말 멋있었습니다.

 

 

 

 

 

일단 물의 호흡을 기반한 기술로는 1형 수면 베기, 2형 물방아, 3형 굽이 춤, 4형 들이친 파도, 5형 가뭄의 단비, 6형 비틀린 소용돌이, 7형 물방울 파문 찌르기 곡, 8형 용소, 9형 수류 물보라 란, 10형 생생유전,  11형 잔잔한 물결 사용합니다.

탄지로가 쓰는 5형 가뭄의 단비

탄지로 물의호흡 제5형 가뭄의단비

수주  토미오카 기유가 하현귀 루이에게 쓰는 제11형 잔잔한 물결

수주 토미오카 기유 물의호흡 제11형 잔잔한 물결

 

8. 귀멸의 칼날 귀살대 충주 코쵸우 시노부

충주 쿄쵸우 시노부

귀살대 주(기둥)에서 충주를 맡고 있는 충주 코쵸우 시노부 언제나 부드러운 미소를 하고 있으며 상냥한여자입니다. 하지만 탄지로는 나비저택에서 냄새로 코쵸우 시노부 안에는 숨겨진 증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건 과거 귀살대 주에 한 명으로 언니를 죽인 상현귀2 도우마에 대한 분노를 항상 가지고 있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충주 코쵸우 시노부는 독에 능하여 호흡또한 꽃의 호흡을 파생으로 벌레의 호흡을 씁니다. 다른 주들과는 다르게 검으로 찔러서 오니에게 독을 삽입하여 죽입니다. 그 독 또한 오니들이 시러하는 등나무 꽃으로 만든 독이며 시노부가 독자적으로 연구해서 만든 독입니다. 그리고 의학에도 능하여 귀살대에서 사후 처리 부대 "은"에 구조대원들을 지휘합니다.

 

충주 코쵸우 시노부 누나 오니 죽일 때  벌레 호흡 "나비의 춤 "

 

벌레의 호흡을 사용하는 시노부는 "나비의 춤" "장난", 벌 엄니의 춤 "순수한 나부낌", 잠자리의 춤 "겹눈 육각", 지네의 춤"백족 쟈바라" 사용합니다. 결국 나중에 언니를 죽인 상현귀2 도우마와 싸우게 되고 결국 자기를 희생해서 상현귀2 도우마를 죽이게 됩니다.

 

9. 귀멸의 칼날 귀살대 풍주 시나즈가와 사네미

 

풍주 시나즈가와 시네미

귀살대 주(기둥)에서 풍주를 맡고 있는 시나즈가와 사네미 입니다. 무슨 사연이 많았는지 온몸에는 상처와 흉터가 있고 겉모습처럼 성격이 사납고 다혈질이며 오니를 굉장히 싫어합니다. 주합 재판 때 네즈코를 칼로 쑤시면서 오니는 어쩔수 없을 거라며 자신의 피로 네즈코를 유혹했습니다.

 

그리고 재밌는 건 네즈코가 버티긴 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그는 희귀혈에 속하는 사람이었습니다. 오니들도 사람들 중에 희귀혈을 엄청 좋아하고 희귀혈을 먹으면 한 사람 먹는 힘보다 몇백 명 먹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것을 참아낸 네즈코도 대단함!!

 

 

 

남동생 하나가 있는데 시나즈가와 겐야가 있는데 동생은 형이 풍주라는 말을 하지 않고 어떻게든 피해를 주지않기 위해 노력합니다. 시나즈가와 겐야는 탄지로와 귀살대 시험에서 보고 대장장이 마을 편에서 또 보게 되며 나중에 상현귀1이랑 싸울 때 자신을 희생해서 형을 지킵니다.

 

풍주로서 바람의 호흡을 사용합니다. 1형 진성풍 깎기, 2형 조조 시 나토 바람, 3형 청람 풍수, 4형 승상 사진람,5형 늦가을 재넘이, 6형 흑풍 연람, 7형 경품 텐구의 바람, 8혈 초열품 베기를 사용합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에 주인공 탄지로와 귀살대 동기 젠이츠에 대한 포스팅도 함께 보시면 더 좋습니다. 귀멸의 칼날 강추 입니다. 공감 한번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2019/12/23 - [생활TIP] - [애니]귀멸의칼날 등장인물 주인공 탄지로 움짤&귀멸의 칼날 줄거리&귀멸의칼날공짜보는법!

 

[애니]귀멸의칼날 등장인물 주인공 탄지로 움짤&귀멸의 칼날 줄거리&귀멸의칼날공짜보는법!

오늘은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입니다. 원래 애니를 자주 보는 편은 아닌데 특정 몇 개만 보는데 이번 애니메이션은 멋있고 재밌었습니다. 특정으로 원피스, 블리치, 더 파이팅 이런 류를 봤는데 이것은 블리치처..

dawn-free.tistory.com

2019/12/25 - [생활TIP] - [애니]귀멸의칼날 등장인물 아가츠마 젠이츠 &기술&성격&움짤

 

[애니]귀멸의칼날 등장인물 아가츠마 젠이츠 &기술&성격&움짤

저번 편은 주인공인 탄지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이번에는 귀살대 동기로 번개의 호흡을 쓰는 아가츠마 젠이츠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젠이츠가 귀엽기도 하고 네즈코도 좋아함.. 근데 능력이 어마 무시함 아가..

dawn-free.tistory.com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