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성난 황소입니다. 2018년 11월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마동석 씨가 주연으로 나오고 송지효 씨가 와이프로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그리고 김성오 씨는 다들 아시지만 정말... 조폭 양아치역으로는... 아저씨에서도 그렇고 이번에도 나왔네요
[영화] 성난 황소 & 줄거리
영화 성난황소 주연은 강동철(마동석 씨)로 소식적 아끼던 동생 춘식(박지환 씨)과 생선 도매장에서 도매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강동철(마동석 씨)은 와이프 천성임(송지효 씨)을 만나면서 옛날에 한때 주먹으로 이름 날리던 시절을 청산하고 착하게 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불의 접촉사고가 이러 나고 거기에는 인신매매 전문인 기태(김성오 씨)가 타고 있었고 거기서 싸움이 일어날뻔했지만 기태가 접촉사고 낸 부하를 패면서 일단 사건은 그냥 넘어가게 됐습니다. 하지만 거기서 천성임을 보고 납치할 생각을 하고 결국에는 혼자 있는 틈을 노리게 되어 천성임을 납치하게 됩니다.
이에 수상하긴 여긴 강동철은 경찰에 납치사건을 의례 해보지만 매번 돌아오는 답변은 기다려 보라는 이야기밖에 없었습니다. 평소에 같이 지냈던 춘식이는 옛날 정보통으로 일했던 곰 사장(김민재)한테 연락을 하게 되고 결국 이 납치 사건이 그냥 납치 사건이 아닌 인신매매랑 연관된 큰 거물의 사건과 연루되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경찰의 연락만 기다려서는 안 된다는 강동철은 이에 동생 춘식과 이제 납치된 천성임을 찾기 위해 그 조직을 찾아 나서게 됩니다. 그렇게 조금씩 꼬리를 잡아가는 도중에 결국 기태와 연락하게 되고 기태도 강동철이가 그냥 평범한 인물이 아니란 걸 알게 됩니다.
그렇게 둘 사이의 게임이 시작되면서 강동철, 춘식, 곰사장 이 한 팀으로 움직이면서 기태 조직을 찾아 와이프 천성임을 찾아가게 되는 영화의 스토리 내용입니다.
[영화] 성난 황소&내 생각
작년 영화로 나왔는데 영화관에서 본 것은 아니 였지만 꾀 재미난 액션이었습니다. 마동석 씨는 무조건 액션이 들어가는 시원함이 있어서 자주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약간 스토리 느낌이나 모티브가 테이큰이랑.. 비슷한 느낌 거기에서는 딸이었지만 여기는 와이프로 해서 찾아가는 이야기...
스토리는 둘째치고 역시 액션 영화는 액션 아니겠습니까? 그냥 게임하는 것처럼 마동석이 조직의 녀석들을 찾아가면서 시원하게 한방씩 치고 문 따위로 막아도 그냥 부셔버리는 캐릭터... 보통 성룡이나 이연걸 등등 먼가 착착 감기는 액션이 무술 액션이라면 마동석 씨는 그냥 퍽어 퍽~
특히 마지막 장면 느낌은 김성오 씨의 연기력이 역시나 아저씨 때처럼 이분은 왜 이렇게 이런 쪽 연기가 잘 맞는지 마지막까지 마동석과 대치하는 장면이 있는데 이쪽 연기력으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답답한 마음 있으신 분들은 이영화 보면서 때리고 싶은 사람 상상하면서 보면 그나마 풀리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보시면 재밌겠습니다. 마지막에 깜짝 반전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