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윅 3:파라벨룸입니다. 올해 6월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1편 2편을 봐야 3편에서 존 윅이 왜 도망을 가는지 알게 되는데요. 그전 포스팅 1편과 2편은 아래쪽에 링크가 있으니 안 보신 분들은 줄거리라도 알고 보시면 이해하기 편합니다.
[영화] 존 윅 3:파라벨룸&줄거리
1편, 2편을 힘겹게 많은 조직과 싸우면서 달려온 존 윅은 드디어 3까지 오게 됐습니다.4편은 나올지 잘모르겠는데 3편에서는 국제 킬러 조직과 싸우게 됩니다. 2편에서 산티노를 호텔에서 죽이는 바람에 킬러의 큰 룰을 어기게되고 존윅 목에 엄청난 상금이 걸리게 됩니다.
이에 걷잡을 수 없이 일이 커지게 되고 모든 킬러들이 존 윅의 목을 가져가서 현상금을 챙기기 위해서 죽이려고 듭니다. 그리고 그가 엄청난 킬러이기 때문에 허접한 킬러들은 죽임을 당할 것이 뻔하게 되니까 국제 암살자 연맹에서도 까지 나서게 됩니다.
2편에서 존 윅을 도와준 모피어스 또한 존윅을 도와줬다는 이유로 국제 암살자 연맹의 제제를 받고 조직을 파괴하기 위해 연맹에서는 들이닥치기 시작합니다. 위기에 몰린 존 윅은 옛날 어렸을 때 존 윅에게 빚을 진 조직에 피묻힌 메달을 보여주면서 존 윅도 자기의 편을 모으기 시작합니다.
국제 암살자 연맹에서도 콘티넨탈 호텔을 통제하기 시작합니다. 거기 주인 윈스턴은 통제당하는 것이 싫어 암살자 연맹과 싸우게 됩니다. 존 윅이 살 수 있는 방법은 연맹 최고의 대장을 만나서 이야기하는 거였습니다.
이렇게 서로 연합이 꼬이면서 대항하고 싸우는 과정에 액션은 멋있습니다. 존 윅이 점점 궁지로 몰리고 마지막에 호텔에서 거기서 대기하고 있던 암살자 연맹 킬러와 대치하게 대고 거기서 윈스턴에 갑자기 존 윅을 총으로 쏘고 떨어뜨립니다.
[영화]존 윅3:파라벨룸&내 생각
존 윅 3:파라벨룸은 존윅을 완전히 구석으로 몰아가는데 존윅은 많은 부상도 있고 지쳐가고 있을때 그래도 존윅을 도와주는 동료들이 있었어 버티기 가능 했습니다. 아무리 전설의 킬러라도 많은 숫자를 상대하기에는 버거웠고 과연 존윅이 4편에서 죽어서 끝날지 아니면 끝까지 도망가서 살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존윅 영화는 존 윅 3:파라벨룸 까지 나왔고 4편은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제 슬슬 끝을 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제는 스토리와 액션이 다 나왔다고 생각하는데 과연 4편을 이어 갈지 막을 내릴지 감독은 어떤 생각을 가질지 궁금합니다.
총 쏘는 영화로서 꽤 긴 영화 시리즈인데요. 개인적으로 저격 영화인 "더블 타켓"도 재밌었고 "본 아이덴티티" 시리즈도 함께 보시면 더 재밌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매트릭스도 꾀 시리즈 있는 영화였는데 재밌었고 이번에도 얼마큼 끌고 갈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존 윅 1편 포스팅
2019/11/27 - [생활 TIP] - [영화] 존 윅&줄거리&키아누 리브스
존 윅 2편 포스팅
2019/11/28 - [생활 TIP] - [영화] 존 윅 2(리로드)&줄거리&킬러영화
댓글